티스토리 뷰
반응형
System.Windows.Threading.DispatcherTimer timer = new System.Windows.Threading.DispatcherTimer();
timer.Interval = new TimeSpan(0, 0, 0, 0, 50);
timer.Tick += new EventHandler(timer_Tick);
timer.Start();
이렇게하면 동일 스레드상(UI)에서 이벤트 핸들러가 호출된다.
위와 같은 타이머가 윈폼에서는 System.Windows.Forms.Timer 이다.
기타로
System.Threading.Timer 라는 스레드도 존재한다.
UI스레드상에서 콜백이 발생하지 않고, 시스템의 스레드풀에서 실행된다.
System.Timers.Timer 은 서버기반 타이머라고 한다.
윈도우기반 타이머보다 정확하고, 스레드 사이를 이동하면서 발생한 이벤트를 처리할 수 있다.
반응형
'Programing >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WPF] 프로퍼티를 대상으로 애니메이션 주기 (0) | 2013.06.20 |
---|---|
드라이브 사용가능 공간 얻기 (0) | 2013.06.20 |
공유메모리 사용하기 (0) | 2013.06.05 |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TAG
- KAI
- API 프로그래밍
- 유마일
- WPF
- c#
- 하이퍼큐브
- 가상드라이브
- GAME
- ffmpeg
- 프로그래밍
- 스터디_발표자료
- Programming - C / C++
- Programming - C
- 소니
- Programing
- 녹화
- V3
- TCP/IP
- 인코더
- WL-54G
- PSP
- 구글
- 데몬
- Operation System
- 백신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 29 |
30 | 31 |
글 보관함